SAP ERP
IT Outsourcing 서비스
비에스지원은 ERP 구축 및 운영에 대한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IT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T 전문 인력을 확보하기 어려운 중소기업의 경우 보다 강력한 협력 파트너가 필요합니다.
-
ERP 운영 및 고도화 서비스
ERP 운영을 위해 전담조직 및 전담인력을 통해 실시간 운영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ITSM(에코라인) 시스템을 통하여 체계적인 지원과 레포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기업의 성장에 따라 ERP 시스템 고도화를 위한 컨설팅 및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기업 Application 개발 및 운영지원 서비스
새로운 업무 시스템 요구사항을 분석하여 설계 및 개발에 필요한 전반적인 업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Application 개발 및 운영을 통해 기업은 보다 핵심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
교육 지원 및 원격 지원 서비스
신규 사용자 및 업무 전환에 따른 사용자들을 위한 여러 형태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빠르고 정확한 문제해결을 위한 원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IT Infra 관리 서비스
IT Infra를 직접 관리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고객의 Cloud Infra(AWS, AZURE) 전환을 지원하고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축적된 경험으로 보다 안정적인 Infra 관리가 가능합니다.
IT 운영지원 서비스 절차
고객 운영 서비스를 전담하는 헬프 데스크를 운영함으로서 비상 시, 이슈에 대한 문의사항을 접수하여 현업 대응 방안에 대한 가이드 라인을 제공할 수 있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운영지원 서비스 소개 – 운영지원 시스템 (EchoLine)
고객과의 원활한 서비스 지원과 상호 소통을 위한 운영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고객의 요청에서 해결안 제시 및 고객만족도 조사까지의 고객 창구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